커스텀 차량 프로젝트의 스폰서를 구하려면 무엇이 필요합니까?
사람들은 항상 “어떻게 그렇게 많은 후원자를 얻었니?”라고 묻는다.짧은 대답은 “내가 물었으니까”입니다.이것이 지나치게 단순화된 답변이라는 것을 알지만, 협찬을 받기 위한 중요한 열쇠입니다.잠재적 후원자를 모집할 때 성공하기 위한 두 번째 열쇠는 흥미롭고 독특한 후원 가치가 있는 무언가를 갖는 것이다.쉬운 것처럼 들리지만, 들리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아요.나는 수년 전 Four Wheeler에서 본 “Project MPG”라는 트럭에서 스폰서를 모집하는 아이디어를 얻었다.그것은 설명되지 않은 흰색 포드 F-350으로, 가능한 갤런 당 최대 마일을 생산하기 위해 후드 아래에 맞춤 제작되었다.그들의 프로젝트 트럭은 약 8, 9개의 회사가 후원하고 있었다.커스텀 포드 프로젝트를 처음 시작했을 때 프로젝트 MPG의 소유자에게 조언을 구했습니다.그는 매우 빠르게 나를 무시했고 도움이 되지 않는 것은 셔츠룸 절제된 표현이었다.그래서 저는 마케팅과 사업 전반에 대한 경험을 바탕으로 솔선수범하여 필요한 제품을 제조하는 회사에 ‘영업’ 전화를 걸기 시작했습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