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지속적으로 연락하기 위한 팁 – 효과적인 옵트인 양식

이메일 마케팅은 매우 강력하고 효과적인 마케팅 기법이다. 그것은 또한 현재 존재하는 가장 비용 효과적인 방법으로, 잠재 고객과 고객을 접촉하는 것이다. 잘못하면, 요청하지 않은 이메일을 보내서 스팸이라고 불리고, 당신이 연락하려고 했던 이메일들에 의해 블랙리스트에 오르고 미움을 받게 된다. 메이저놀이터추천 올바르게 수행되면 허가 기반 전자 메일 마케팅이라고 하며, 이 마케팅은 잠재 고객이든 기존 고객이든 귀사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매출을 증가시키며, 목표 고객과의 지속적인 접촉을 유지할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허가 기반 이메일 마케팅을 생각할 때, 그들은 그 개념을 대량 우편, 즉 목록을 작성하고 메시지를 이메일로 보내거나 그 목록에 뉴스레터를 보내는 오래된 관행과 자동적으로 연관시킨다. 오늘날, 그 과정은 훨씬 더 정교하다. 왜냐하면 당신은 사람들을 화나게 하지 않고, 블랙리스트에 올리지 않으며, 스팸 발송자로 낙인찍히지 않는 방식으로 당신의 메시지를 전달해야 하기 때문이다.

이 기사에서는 성공적인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구축하기 위한 가장 저평가된 단계 중 하나인 …에 대해 논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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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 computerdes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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